구미

구미시 혜강토건(주), 모범납세자 선정돼

구미일번지 2021. 3. 4. 00:10

구미시 혜강토건(주)가 3일 납세자의 날 55주년을 맞아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국세청장 표창을 받았다.

 

▲ 출처 : 제보자

 

국세청에서는 매년 납세자의 날인 3월 3일 납세의무를 성실히 수행해 성숙한 납세문화를 조성하는 등 타의 모범이 되는 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3년간 세무조사 유예 등 각종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따로 행사는 진행하지 않고 구미세무서에서 소수 관계자만 참석해 표창장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혜강토건(주)는 기초토목공사, 가시설공사, 흙막이공사 등을 시공하는 기업으로 ’19년 보강토 옹벽블럭 관련 특허공법 취득(특허 제10-2041892호) 등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는 중소기업니다.

 

▲ 출처 : 제보자

 

특히 혜강토건(주)는 이번 코로나19의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고용인원 감축이나 고용시간 조정 없이 기업을 유지하고 있으며, 창업 이후 단 한 번의 임금체불 없이 운영 중이다. 이에 국세청은 성실납세로 국가재정발전에 기여한 공을 높이 사 모범납세자로 선정해 국세청장 표창을 수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 출처 : 제보자

 

김재근 혜강토건(주)대표는 이영철 구미세무서장에게 감사인사를 올리며 “오늘 주어진 수상은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와 수고의 땀방울로 만들어진 결과”라며 “이 모든 표창의 영광을 혜강토건 주식회사의 임직원 여러분께 드립니다.”고 말했다.

http://gumi1st.com/news/article.html?no=317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