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여상훈 금수면 이장상록회장, 군 이장상록회장으로 선출

구미일번지 2020. 12. 18. 17:56

18일(금) 성주군 이장상록회는 군청 소회의실에서 2021년부터 3년간 성주군 이장상록회를 이끌어 갈 회장으로 여상훈 금수면 이장상록회장을 선출했다.

 

출처 : 성주군

여상훈 신임 군 상록회장은 금수면 광산리 출신으로, 2010년에 광산1리 이장에 2012년에는 금수면 이장상록회장에 임명되어 힘든 일도 마다않고 헌신적으로 지역을 위해 봉사했다. 또한, 다량의 벼 생산과 벼 육묘장을 운영하며 성주군 농업 발전에 큰 공헌을 한 성실한 농부이기도 하다.

 

평소 지역을 위하여 봉사하고, 공공기관도 자주 방문하여 직원들의 애로사항까지 경청하며 해결하는 여상훈 회장의 선출에 주민들은 크게 환영하며 기뻐했다.

 

여상훈 신임 군 상록회장은 "부족한 저를 성주군 이장상록회장으로 선출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금수면을 뛰어넘어 성주군 전체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봉사하는 자리에 온 만큼 더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성주미래 100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병환 군수는 "여상훈 회장님의 성주군 이장상록회장 선출을 축하드리고, 지금까지 군 이장상록회를 잘 이끌어주신 이재동 회장님께도 감사드린다. 올 한해 코로나19 방역활동과 침체된 지역경제 살리기에 이장상록회에서 큰 공헌을 하셨다. 앞으로도 여상훈 회장님을 필두로 성주미래 100년을 위해 700여 공직자와 함께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성주군 이장상록회장 이취임식과 성주군 이장상록회 부회장 및 감사, 사무국장 선출은 2021년 1월 정기월례회에서 결정할 예정이다.

http://gumi1st.com/news/article.html?no=29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