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김천 새마을교통봉사대·새마을회 임원진, 직지천 일대 환경정화 봉사

구미일번지 2021. 2. 22. 20:55

김천 새마을교통봉사대 김천시지대와 김천시새마을 임원진 등 20명은 합동으로 직지천 일대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 출처 : 김천시

 

이들은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조를 나눠 직지천변에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했으며 하천 가운데서 수중 환경정화 작업도 같이 진행했다.

 

생명살림운동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활동은 2㎞구간에서 50리터 마대 30개에 달하는 양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박태규 교통봉사지대장은 “앞으로도 청결하고 안전한 김천시를 만드는 데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김천시 관계자는 “하천 정화활동에 참여한 교통봉사대원들과 새마을회에 감사드린다”며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쉬어가고,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만끽 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천시새마을회와 교통봉사대는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과 교통사고 없는 김천만들기에 앞장 서며 특히 코로나19 방역봉사, 국경일 태극기 달기 캠페인, 생명살림운동 등 다양한 활동에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을 접목해 실천 중이다.

http://gumi1st.com/news/article.html?no=31486

 

김천 새마을교통봉사대·새마을회 임원진, 직지천 일대 환경정화 봉사

김천 새마을교통봉사대 김천시지대와 김천시새마을 임원진 등 20명은 합동으로 직지천 일대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들은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조를 나눠 직지천변에 방치된

www.gumi1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