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성주군 이장상록회장 이·취임식

구미일번지 2021. 1. 21. 00:13

이재동 회장 이임

여상훈 회장 취임

성주군은 20일(수) 군청 소회의실에서, 이병환 성주군수를 비롯한 각 읍면 이장상록회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주군 이장상록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출처 : 성주군

이임하는 이재동 회장은 2018년부터 3년간 성주군 이장상록회장을 맡아 오면서 이장들의 사기진작과 조직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군정발전에도 기여하였다. 특히, 2019년과 2020년에는 이장워크숍을 취소하고 태풍 미탁 복구와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이장들이 큰 역할을 하는 데에 앞장서 성주군이 위기를 극복하고 군정 성과를 내도록 공헌했다.

 

새로 취임하는 여상훈 회장은 금수면 광산1리 이장과 금수면 이장상록회장을 10여년 역임하며 리더십과 친화력으로 금수면 발전과 화합을 이끌어 왔고, 그 역량을 성주군 전체 발전에 쏟아부을 것으로 기대되는 인물이다. 또한, 다량의 벼 생산과 벼 육묘장을 운영하며 성주군 농업 발전에 큰 공헌을 한 성실한 농부이기도 하다.

 

▲ 출처 : 성주군

이병환 군수는 축사를 통해 "그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이재동 회장께 감사드리고, 새로이 취임하는 여상훈 회장의 취임 축하와 함께 성주군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 또한, 작년 한해 위기를 극복하고 군정 성과를 달성하기까지 큰 도움을 주신 이장님들께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협조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ttp://gumi1st.com/news/article.html?no=30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