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김천시, 스포츠마케팅 어워드 대상!

구미일번지 2020. 12. 22. 21:18

코로나19 상황 속 안전한 대회 개최로 스포츠 중심 도시 입증

22일(화)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사)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사장 김재현)이 주최하고 대한체육회가 후원하는 ‘제6회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20’에서 지자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출처 : 김천시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김천시청 접견실에서 김충섭 시장, 김재현 이사장, 강명구 대한체육회 이사, 박성준 경기대 교수, 서정희 김천시체육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최측에서 직접 방문해 시상이 진행 되었다.

 

스포츠마케팅 어워드는 올 해 6회째를 맞고 있으며 스포츠 미디어, 프로스포츠, 지방자치단체 등 8개부문 14개의 스포츠마케팅 분야를 시상하는 스포츠마케팅 분야 전문 시상식이다. 올해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지방자치단체부문만을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 하여 수상 시·군을 선정했다.

 

▲ 출처 : 김천시

 

김천시는 코로나19 상황속에서도 철저한 방역시스템을 구축해 30여개의 전국단위 대회개최와 40개 전지훈련팀을 유치했다.

 

특히, 코로나19로 힘든 지역의 소상인들에게 도움을 주었을뿐만 아니라 상무프로축구단 유치, 하이패스 배구단 연고지 운영,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생활체육시설 확충 등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스포츠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방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 출처 : 김천시

 

김충섭 김천시장은 "매년 60여개 이상의 대회 개최를 통하여 연30만명 이상이 찾아오는 대한민국스포츠 중심 도시인 우리시가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우리시는 지역경제활성화와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ttp://gumi1st.com/news/article.html?no=29916